공립 차터 스쿨 = 학생의 성공적인 미래

차터 스쿨은 모든 학생들에게 적절합니다

차터 스쿨이 모든 뉴욕 시 학생들에게 열려 있는, 무료 공립 학교란 사실을 알고 계셨나요? 현재, 영어를 배워야 하는 학생들과 특수 교육이 필요한 학생들을 포함, 폭넓은 출신의 할생 146,200 명이 274 개 차터 스쿨에서 학습의 기회를 얻고 있습니다. 차터 스쿨은 학생들의 교육적 배경에 따라 선별하지 않습니다. 학부모님께서 간단한 양식만 작성해 주시면, 학생들은 추첨으로 입학이 허가됩니다. 차터 스쿨은 NYC의 전체 다섯 개 자치구 전체에 걸쳐, 유치원부터 고등학교까지의 학생들을 받아들이고 있습니다.

차터 스쿨에서 학생들은 대학과 취첩의 기회를 얻습니다

연구 결과에 따르면 뉴욕 시는 전국에서 가장 우수한 차터 스쿨을 학군 중 하나에 속합니다. 가장 최근의 데이터에서 차터 스쿨 학생들은 주 학습 평가에서 기타 학교 학생들 대비 높은 성적을 보였으며, 특히 흑인 및 라틴계 학생들에서 이 격차는 더욱 두드러집니다. 2018-19 학기에는, 수많은 차터 스쿨이 주 전체에서 가장 높은 성적을 기록하기도 했습니다!

“6살인 우리 딸이 다니는 차터 스쿨의 선생님들과 언제나 소통이 가능하다는 점이 정말 마음에 들어요. 우리 아이의 교육에 있어서 제가 진정한 파트너로서 협력하고 있다는 느낌이 듭니다. 언제든 교실을 참관할 수 있고 학생 활동에 참가해서 유대할 수 있어요.”

- Harlem Link 차터 스쿨의 학부모 Valerie Babb

5개의 자치구에 있는 차터 스쿨
90
25
94
55
7

차터는 혁신입니다!

차터 스쿨은 NYC 교육부와 독립 운영됩니다. 이로 인해서 학교의 운영, 교육 프로그램 설계, 교직원 채용을 더욱 유연하게 진행할 수 있습니다. 많은 차터 스쿨에서는 영어와 수학 등의 핵심 과목 외에도 예체능, 과학, 언어 프로그램 등의 기회를 제공합니다. 차터 스쿨에서는 혁신적 교육 접근 방법을 적극적으로 사용하여, 출석 일수가 많고 따라서 학기가 길고 그 결과 대학 진학 및 취업에서 성공하는 학생들에게 큰 도움이 됩니다.

지원 방법 - 마감을 놓치지 마세요!

지원 기간은 일반적으로 10월부터 4월 1일까지이며, 그 뒤의 가을 학기부터 입학이 가능합니다. 여러 차터 스쿨에서 연간 지원을 허용하고 있으며, 입학이 가능하게 되면 신청하신 가족분들께 알림을 드리고 있습니다.

차터 스쿨에 간단히 지원하는 방법은 다음 3가지입니다:

  1. 여러 학교에 동시에 지원이 가능한 일반 온라인 차터 스쿨 지원을 통해서 지원서를 제출하실 수 있습니다. 지금 nyccharterschools.schoolmint.net 에 방문해 주세요!
  2. 모든 차터 스쿨 웹사이트에 접속해서 온라인으로 지원을 하거나 지원서 양식을 다운로드하실 수 있습니다.
  3. 원하는 학교에 직접 방문해서 지원서를 받으실 수도 있습니다.
    nyccharterschools.org/school-search 에 방문해서 가까운 차터 스쿨에 대해 알아 보세요.

질문이있다? 더 많은 정보가 필요하십니까?